본문 바로가기
일상/錢

[부업 - 앱테크 수익] 코크플레이 어플로 버거킹 햄버거 사먹었다!

by 연쇄할인마 2018. 10. 24.

작은 노력으로 얻을 수 있는 이익이 있다면 그것도 소소한 즐거움이니..

게다가 듀얼유심을 지원하는 핸드폰 덕분에 앱테크를 하면 수익도 두배다. 따블! 

 

코크플레이에서 4000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었던 버거킹 밸런스치킨버거세트와 몬스터와퍼세트 기프티콘.

포인트를 모아모아 햄버거셋트를 3개 바꿔먹었다. 

사실 4개까지 가능했는데, 하나는 하필 4000포인트 모은 날에 판매가 종료돼 버려서 못샀다...

엄빠랑 같이가서 먹었다. 맛은.. 그냥 그랬다.

심각한 망언이긴 하지만, 솔직히 난 롯데리아 햄버거가 입맛에 맞다. 버거킹은 좀 자극적이고 느끼해..

 

보면 기프티콘을 재판매 해서 현금화 하던데 굳이 그럴 생각은 안든다.

내가 누리고 싶은건 몇 푼의 돈이 아니라 소비의 즐거움인데, 실질적 지출이 없는 소비는 꿀 잼.

그걸 주변 사람과 나누면 더 꿀 잼! 돈도 좋지만 재미를 느끼며 사는게 더 좋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