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食

[식사] 스테이크로 연명하기 ver. 양고기 웰던

by 연쇄할인마 2017. 6. 6.

아침으로 토마토, 아몬드, 양고기스테이크, 팽이버섯 볶음을 먹었다.

점심에 짱깨가 생각나서 시켜먹을까 하다가, 그냥 닭안심살로 탕수육을 만들어 먹었다.

짜파게티랑 같이 먹으려 했는데, 그러기에는 양이 너무 많을듯 해서 고기만 먹었다.

저녁으로 닭안심살 탕수육, 수박, 토마토, 양고기 스테이크를 먹었다.


이것으로 양고기를 다 먹었다. 28000원에 사서 8번을 먹었고, 

사은품으로 받은 고기가 한덩이 더 있으니 총 9끼니. 끼니당 메인 고기의 원가가 3111원.

먹고 설거지 하는 비용까지 해봤자 끼니당 오천원 남짓이니, 썩 괜찮다.

하지만 양고기를 또 사먹을것 같진 않다.

차라리 소고기 사먹지..


댓글